TOP

제목 [공지] 순수비타민C 제품에 색상이 진해졌는데 사용해도 되나요?
작성자 아로마티카 (ip:)
  • 작성일 2021-09-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67
  • 평점 0점

순수 비타민C는 효능이 좋은 만큼 산화 우려가 높은 성분입니다.
순수 비타민C의 특성을 이해하시고 보관조건을 유의하시면 비타민C를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씨세럼에는순수 비타민C 가 과량 함유되어 내용물의 색상이 진해질 수 있지만 일반적인 현상으로 피부에 무해하니 안심하고 사용해주세요.
색이 진해지면 비타민C의 효능이 다소 떨어질 수 있으나 품질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단, 산화가 일어나 내용물의 색이 검붉은 색으로 변했을 때에는 사용을 중지해주시길 바랍니다.
스포이드의 고무 부분은 산소와 열에 약해 첫 스포이드 내의 내용물은 용기 안에 내용물보다 색이 더 진할 수 있으니, 첫 스포이드는 덜어내고 안에 있는 내용물만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로 사용 환경에 따라 변화속도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모니터의 해상도와 밝기에 따라 실제 제품의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 시 안내 사항#
· 개봉 후 사용기간(1개월)이 짧아 구매 후 바로 사용해 주세요!
  순수 비타민C는 빛과 열에 취약해 빠르게 산화되는 특성이 있어 구매 후 바로 사용해 주세요.
· 개봉 전에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씨 세럼을 냉장 보관하면 비타민C가 저온에 의해 석출될 수 있으니 개봉 전에는 고온과 직사광선을 피해 실온(10도~25도)에서 보관해 주세요. 개봉 직 후에는 비타민C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냉장 보관을 권장합니다.
· 사용 환경에 따라 변색 속도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사용 후 반드시 마개(스포이드)를 닫아서 보관해 주세요.
· 순수 비타민C를 과량 함유하게 되면 원료 특성상 가스가 발생하여 개봉 시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 민감한 피부라면 소량을 사용하여 적응한 뒤, 조금씩 사용량을 늘리거나 세럼이나 크림에 섞어서 사용해도 좋습니다.
· 순수 비타민C 함유 제품을 아침에 사용 할 경우 자외선차단제를 함께 사용해주세요.
· 산화가 일어나 검붉은색이 되었다면 비타민C의 효능이 처음에 비해 많이 떨어졌을 수 있으니 사용을 중지해주세요.


*상기 내용은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씨 세럼에 한하며, 타사 제품의 문의는 해당 브랜드사에 문의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