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안해 주세요

제안해 주세요

내가 아로마티카 기획자라면??

블프세일 문제

2023-12-01

아로마티카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로마티카입니다.


유선으로 연락드렸으나 통화가 어려우신 듯 하여, 게시판으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선 제품 품절과 미흡한 안내로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참고하여 추후 품절 발생 및 대체 방법을 찾아본 뒤,

고객님께 안내드리는 방안으로 논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선 고객님의 주문 건은 취소되었지만, 

주문해주신 그대로 출고를 원하신다면 12월 18일에 출고가 가능합니다.


다만, 해당 주문 건은 이미 신용카드 취소가 완료되었기 때문에,

결제 금액 27,100원을 무통장 입금으로 보내주신다면

18일에 맞춰 출고하도록 하겠습니다.


2) 만약, 제품 지연으로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임브레이스 바디로션+ 리필 셋트가 아닌 서렌 바디로션 + 리필 셋트로 출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예금주 : 아로마티카

은행명 : 기업은행

계좌번호 : 1600368900

입금 금액: 27,100원


1) 2)로 선택 후 카카오톡 채팅 혹은

공식몰 오른쪽 하단에 있는 상담창으로 말씀해주신다면

확인 후 관련 부서로 바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채팅 바로가기 ▶http://pf.kakao.com/_bxjgPE


다시 한번 제품 품절과 처리 방안 안내로 미흡했던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여러분의 제안을 아로마티카 CEO가 매일 체크하고 있답니다!

 신제품, 제품 개선, 서비스 개선 등 어떠한 아이디어든 자유롭게 제안해주세요.



☞ 블프세일때 제품 구매했고

갑자기 어제 문자가 오더니 제품 재고가 없다며 

문자내용 (저보고 번거로우시겠지만 취소를 해달라고 하는 내용…)


블프 세일 하면서 재고 파악도 안하고 

그냥 오더 다 받은 본사도 문제지만,

이래이래해서 제품구매를 못하셨으니 

다음에 쓰실 쿠폰을 드리겠다 이런것도 아예 하나도 없고


상담사 말이 해드릴수 있는건 주문 취소 뿐이라니…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상담사가 추천해준 같은 제품(다른 향)을 재구매하려면

세일가보다 돈을 추가로 더 주고 사야하는 상황^^ ….

거기다 사은품까지 바디크림? 이런거에서 화장솜으로 바뀌고,


거기다가 주문 취소를 왜 저보고 하라고 합니까? 

적어도 이런 사태면 고객들한테 직접 전화해서 죄송하다 취소 해 드려도 되는지 물어도 시원찮을 판에,

단체 문자로 보내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취소를 해달라니….

기분이 상당히 나쁘고 어이가 없어요..


아로마티카 제품 좋아해서 잘 쓰고 있고 

주변 지인들한테 추천 및 선물도 많이 해주고했는데

앞으로는 생각을 좀 해봐야겠네요.

게시판 상세
제목 블프세일 문제
작성자 아로마티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로마티카입니다.


유선으로 연락드렸으나 통화가 어려우신 듯 하여, 게시판으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선 제품 품절과 미흡한 안내로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참고하여 추후 품절 발생 및 대체 방법을 찾아본 뒤,

고객님께 안내드리는 방안으로 논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선 고객님의 주문 건은 취소되었지만, 

주문해주신 그대로 출고를 원하신다면 12월 18일에 출고가 가능합니다.


다만, 해당 주문 건은 이미 신용카드 취소가 완료되었기 때문에,

결제 금액 27,100원을 무통장 입금으로 보내주신다면

18일에 맞춰 출고하도록 하겠습니다.


2) 만약, 제품 지연으로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임브레이스 바디로션+ 리필 셋트가 아닌 서렌 바디로션 + 리필 셋트로 출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예금주 : 아로마티카

은행명 : 기업은행

계좌번호 : 1600368900

입금 금액: 27,100원


1) 2)로 선택 후 카카오톡 채팅 혹은

공식몰 오른쪽 하단에 있는 상담창으로 말씀해주신다면

확인 후 관련 부서로 바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채팅 바로가기 ▶http://pf.kakao.com/_bxjgPE


다시 한번 제품 품절과 처리 방안 안내로 미흡했던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여러분의 제안을 아로마티카 CEO가 매일 체크하고 있답니다!

 신제품, 제품 개선, 서비스 개선 등 어떠한 아이디어든 자유롭게 제안해주세요.



☞ 블프세일때 제품 구매했고

갑자기 어제 문자가 오더니 제품 재고가 없다며 

문자내용 (저보고 번거로우시겠지만 취소를 해달라고 하는 내용…)


블프 세일 하면서 재고 파악도 안하고 

그냥 오더 다 받은 본사도 문제지만,

이래이래해서 제품구매를 못하셨으니 

다음에 쓰실 쿠폰을 드리겠다 이런것도 아예 하나도 없고


상담사 말이 해드릴수 있는건 주문 취소 뿐이라니…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상담사가 추천해준 같은 제품(다른 향)을 재구매하려면

세일가보다 돈을 추가로 더 주고 사야하는 상황^^ ….

거기다 사은품까지 바디크림? 이런거에서 화장솜으로 바뀌고,


거기다가 주문 취소를 왜 저보고 하라고 합니까? 

적어도 이런 사태면 고객들한테 직접 전화해서 죄송하다 취소 해 드려도 되는지 물어도 시원찮을 판에,

단체 문자로 보내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취소를 해달라니….

기분이 상당히 나쁘고 어이가 없어요..


아로마티카 제품 좋아해서 잘 쓰고 있고 

주변 지인들한테 추천 및 선물도 많이 해주고했는데

앞으로는 생각을 좀 해봐야겠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