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로마티카 기획자라면??
2023-03-29
장봄****
첨부파일
주로 바 형태의 제품과 바디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제게 아로마티카의 유리용기나 플라스틱 공병들이 나옵니다.
공병수거신청 서비스가 생겨서 상당히 반가워 하고 있는데,
그 절차가 조금 복잡합니다.
제가 이해한게 맞다면,
제가 택배사 예약을 하고 제품을 담아 보내는 게 선불택배로 보내는게 맞죠?
이게 맞다면,
택배사까지 자동으로 연동되게 서비스하는게 공병수거에 보다 적극적인 서비스가 아닐까합니다.
택배비는 보내는 사람이 지불하게 하더라도
공병수거신청을 작성하면, 적어도 아로마티카가 계약하고 있는 택배사와 연동되어 보내는 사람은 택배비만 결제할 수 있게 해주면
공병수거에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병수거신청서비스가 생겼다는 말을 듣고 모아두던 용기를 보내려고 보니,
수거신청 게시글만 올라가게 되어 있어.
작성했다가 다시 삭제했는데요.
환경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회사이니만큼, 소비자가 공병수거를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연동해주면 좋겠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경우, 미사이클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자동으로 택배신청과 배송까지 완료되니, 자동으로 공병을 잘 모아뒀다 보내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개인의 소비자가 택배신청하고 직접 송장을 인도받고 보내는 과정은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은 사람에겐 너무 높은 장벽입니다.
부디,
공병수거신청 서비스가 보다 쉬워졌으면 좋겠습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