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로마티카 기획자라면??
2022-08-02
아로마티카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보행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브랜딩 차량이 도로에서는 브랜드의 얼굴이 되는 만큼,
운행에 주의하고 또 조심했어야 했는데 고객님과 다른 보행자분들께 피해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들에게 브랜드 차량 사용에 대한 교육과 함께 전사적으로 차량 사용 주의 및 공지하였습니다.
애정어린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아로마티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여러분의 제안을 아로마티카 CEO가 매일 체크하고 있답니다! 신제품, 제품 개선, 서비스 개선 등 어떠한 아이디어든 자유롭게 제안해주세요.
☞
직원 교육 똑바로 하세요~
가로수길에서 아로마티카 직원들이 아로마티카 브랜딩이 된
차량을 타고 다니면서 일방통행도로를 역주행하고
보행자들한테 엄청 큰 경적 소리로 빵빵거리면서 무법자처럼
구네요. 항의해도 제대로 된 사과도 안하네요.
제품 이전에 직원들 교육이나 똑바로 하세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