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아로마티카 & 라이프

아로마티카 & 라이프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아로마티카의 진정성

게시판 상세

[아로마티카 앤 라이프] 더 나은 하루의 끝을 위한 레시피

2023-12-11


아로마티카 앤 라이프 2호. Essentials

더 나은 하루의 끝을 위한 레시피


에센셜오일은 여러모로 유용해요. 목욕할 때 욕조 안 따뜻한 물에, 자기 전 베개 밑에 떨어뜨리면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니다. 환절기 스킨케어와 블렌딩해 건조한 피부에 바르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할 수도 있죠. 에센셜오일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음료나 식품에도 함유되어 있을 만큼 우리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답니다.


아로마티카는 제품에 합성향과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천연향료인 에센셜오일을 처방하고 있어요. 세계 각지의 건강한 땅에서 자란 식물의 씨앗, 줄기, 뿌리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오일이에요. 아로마티카의 에센셜오일은 먹어도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안전성과 유효성이 확보된 원료로 만든 식품 그레이드 제품이라서 (티트리 제외) 식품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에센셜오일을 넣은 음료 한 잔

다가오는 연말에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에 마실 음료부터, 친구들과 모임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칵테일까지 아로마티카 에센셜오일을 활용한 레시피 두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레몬과 페퍼민트 에센셜오일을 사용할거에요. 레몬은 쌓여있는 피로감을 덜어내고 페퍼민트는 지쳐있던 정신에 활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음료에 한두방울 떨어뜨려 풍미를 느껴보세요.


레몬 에센셜오일 모히토 칵테일 



RECIPE

① 라임 1개를 동그란 슬라이스로 3~4장 자르고 나머지는 깍둑썰기합니다.

② 유리컵에 깍둑 썬 라임과 애플민트 잎을 넣어줍니다.

③ 꿀을 충분히 넣어 당도를 맞추고 레몬 에센셜오일을 두 방울 넣은 뒤 잘 저어주세요.

④ 컵에 얼음을 넣고 탄산수를 가득 부은 뒤 슬라이스 한 라임을 올립니다.

⑤ 애플민트 잎 장식으로 마무리합니다. 톡 쏘는 탄산수에 라임과 애플민트의 청량감, 레몬 에센셜오일의 풍미가 더해져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레몬&페퍼민트 에센셜오일 탄산수 



RECIPE

① 유리컵에 탄산수 500ml를 따릅니다.

② 싱그러운 레몬 에센셜오일과 어린잎의 페퍼민트 에센셜오일을 한 방울씩 톡톡 떨어뜨려주세요.

③ 얼음을 가득 넣고 저어줍니다. 은은하게 퍼지는 에센셜오일의 풍미를 즐겨보세요.


레몬 에센셜오일 바로가기

 페퍼민트 에센셜오일 바로가기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