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아로마티카 & 라이프

아로마티카 & 라이프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아로마티카의 진정성

게시판 상세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 일상 속 아로마테라피 클래스

2023-11-01

아로마티카 X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

: 일상 속 아로마테라피 클래스


LIFE PARIS WITH AROMATHERAPY 

아로마티카는 2004년 아로마테라피스트의 손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천연 원료와 에센셜오일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일상 속 아로마테라피 클래스'에서는 아로마테라피의 근본이 되는 에센셜오일에 대해 시각부터 청각, 후각까지 다감각화한 순간을 경험하고 나만의 블렌딩 오일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일상을 채우는 아로마테라피

에센셜오일은 식물의 특성에 따라 꽃, 잎, 줄기, 뿌리, 열매, 껍질, 수지 등에서 추출한 100% 순수한 천연 정유를 뜻합니다. 고대부터 몸과 마음, 정신을 건강하게 하고 자가 면역력을 높여주는 자연 치료법으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클래스에서는 총 11가지의 에센셜오일에 대해 알아보며 직접 향을 맡아봅니다. 


다감각으로 경험하는 리츄얼

에센셜오일을 아로마티카만의 노하우로 블렌딩해 만든 임브레이스, 서렌, 멜로우니스 바디 오일 3가지를 시각, 후각 그리고 청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다감각화한 공간에서 눈, 귀, 코의 감각에 집중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멜로우니스 바디 오일과 세라믹 괄사를 사용해 촉각까지 경험해볼 수 있도록 지압 마사지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나만의 블렌딩 오일 만들기

체크리스트를 통해 나에 대해 깊이 들여다보고 나에게 맞는 레시피를 선택해 에센셜 오일 11가지를 활용한 블렌딩 오일을 직접 만들어봅니다. 직접 만든 나만의 블렌딩 오일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배쓰 솔트와 필로우 시트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클래스에 참석하신분들은 당일에 한해 하우스 오브 아로마티카 매장 제품(일부 품목 제외)을 30%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공병(200ml 이하) 지참 시 리필 스테이션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일상 속 아로마테라피 클래스를 통해 아로마티카의 근본인 아로마테라피와 에센셜오일에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나만의 블렌딩 오일로 집에서도 지속적으로 아로마테라피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Infomation]
• 예약 일정: 10월 23일(월) ~ 11월 19일(일)
• 클래스 일정: 10월 25일(수) ~ 12월 17일(일)
• 참여 방법: 1)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GiftX가 표시된 아로마티카 상품을 친구 또는 나에게 선물해보세요.
          2) 받은 선물함 내 배너를 통해 참석 가능한 일정에 예약 후 방문해주세요.


아로마티카 X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 바로가기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