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아로마티카 & 라이프

아로마티카 & 라이프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아로마티카의 진정성

게시판 상세

AROMATICA 제로스테이션 : 아로마티카의 발자취가 고스란히 담긴 공간

2023-06-12


2023년 4월 리뉴얼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하우스 오브 아로마티카에는 다양한 제품을 살피며 아로마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 외에 특별한 공간이 있답니다바로지하 1층에 위치한 ‘아로마티카 제로스테이션이죠.
 
아로마티카 제로스테이션은 브랜드 철학인 
SAVE THE SKIN, SAVE THE PLANET을 지키기 위해지속가능성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해 온 그동안의 발자취를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아로마티카의 투명한 진심이 담긴 제로스테이션의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제로스테이션 도슨트 투어>
를 준비했어요브랜드 스토리부터 지속가능한 패키지 변천사자원순환 활동과 재사용문화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죠내용물만 담아가는 리필 체험부터 식용 에센셜 오일을 더한 콤부차도 마셔볼 수 있답니다!






#EVENT (마감)

 

특별히 다가오는 616일 세계 리필의 날을 맞아특별히 제로스테이션 도슨트 투어를 무료로 진행한답니다. 6/15() ~ 6/17(오후 5시부터 7시 사이에 제로스테이션을 방문해보세요사전에 아래 링크로 신청하면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어요 (회차별 선착순 10)
 

👉#이벤트 제로스테이션 무료 도슨트 투어 신청하기 (마감)


이벤트가 끝난 619일부터는 정기적으로 매주 목금 예약을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운영합니다. 135,000원 비용으로 1회 예약 시 최소 5인 이상 참여할 수 있어요많이 찾아와주세요!
 
👉제로스테이션 도슨트투어 예약하러 가기




 제로스테이션을 방문하고 싶은데직접 찾아오긴 어렵다구요걱정마세요!
지금부터 온라인 집들이처럼 제로스테이션 공간에 대해 지금부터 하나씩 설명해 드릴게요.



매장 옆 별도로 마련된 문을 통해 계단을 내려가면 제로스테이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마치 큰 나무그늘에 들어선 듯 평온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꾸며졌어요.



제로스테이션을 천천히 걸으며 아로마티카 브랜드 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어요많은 분들이 아로마티카에 대해 궁금해하는 다양한 질문에 답을 하는 곳이기도 하죠. ‘아로마티카는 어떻게 시작했는지?’, ‘지속가능한 패키지에 대해 언제부터 고민하는지?’, ‘왜 투명 페트병을 수거하는지?‘ 등 브랜드에 대한 모든 정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로마티카의 투명 페트 자원순환 캠페인 <JOIN THE CIRCLE>의 과정도 영상과 실물 자료를 통해 상세하게 확인해볼 수 있어요우리가 모은 투명 페트병이 어떻게 다시 화장품 용기로 재활용되는지과정을 보여주기 위해 플라스틱을 분쇄한 플레이크(Flake)와 플레이크를 작은 알갱이로 가공한 재생 원료인 펠릿(Pellet)도 마련해 두었죠직접 손으로 만져볼 수도 있어요자원순환 과정을 이해하고 재활용이 안되는 소재도 배울 수 있어서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답니다.   



제로스테이션 한 켠에서는 아로마티카의 지속가능한 패키지 변천사를 볼 수 있어요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인 로즈마리 샴푸 패키지가 초록색 유색 페트병에서 투명한 무색 페트병으로 리뉴얼 되기까지의 많은 고민과 그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답니다.




마치 전시회에 온 듯 아로마티카의 이야기를 하나씩 둘러 보고나면한 켠에 위치한 동그란 조형물을 만나게 되는데요바로빈 용기를 가져와 내용물만 구매할 수 있는 리필 공간입니다.



샴푸바디워시토너클렌징 오일 등 아로마티카의 베스트 제품을 리필 방식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죠집에서 다 사용한 공병만 챙겨오면 된답니다밀폐용기나 생수병 등도 깨끗하게 세척하고 말려 가져오면 제품을 담기에 OK!




제로스테이션을 다 둘러보고 나오면 넓은 라운지 공간이 나타납니다소비자분들과 함께 소통하는 브랜드 행사나 자원순환 환경교육 등을 주로 진행하는 곳이에요맞은편에는 식용 에센셜 오일을 더한 특별한 콤부차를 만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어요.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를 특별하게 만나고 싶다면가로수길에 위치한 하우스 오브 아로마티카를 방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62 41-4
⏱️ EVERYDAY 11:00 AM - 19:00 PM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