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지속 가능한 환경
게시판 상세

싱그러운 여름날을 위한 향기 레이어링

2022-08-04



여러분이 기억하는 여름의 향은 무엇인가요?

 

한여름 날 마른 빨랫감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섬유 냄새. 비 온 뒤 촉촉해진 이파리와 빗방울이 훑고 간 흙의 냄새. 그리고 한강 다리 아래서 불어오는 비릿한 물 냄새. 애써 노력하지 않아도 나도 모르는 새에 시간과 공간은 향으로 기억되곤 합니다. 그리고 우연히 마주친 향은 이따금 지난 기억과 추억을 불러옵니다.  

 

초여름은 싱그러운 풀내음으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내 시작되는 장마로 곧 주위는 눅눅하고 습해지죠. 하루에도 몇 번이나 내렸다가 그치는 비로 인해 몸과 마음은 축 처지게 됩니다. 이럴 때 ‘아로마티카 리츄얼 미스트’와 함께 싱그러운 여름날의 기억을 만들어보세요.   

 




일상을 채우는 아로마티카 리츄얼 미스트

 

‘아로마티카 리츄얼 미스트’는 컨디션이나 기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총 3가지의 향으로 출시했습니다.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전속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바디 타입과 무드에 맞는 에센셜 오일을 선정하고, 전문 조향사의 세심한 블렌딩으로 완성도 있는 바디감과 밸런스를 구현했습니다. 엄격한 선별 과정을 거친 원료로부터 얻은 항산화 에너지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세 가지 향


아로마티카에서 가장 사랑받는 향 중의 하나인 ‘서렌 리츄얼 미스트 라벤더 & 마조람. 은은한 라벤더와 신선한 마조람이 블렌딩되었습니다. 차분하고 포근한 향 뒤에 시트러스한 버가못이 더해 맑은 호흡으로 안내합니다. 

 

청량한 로즈마리와 따스한 시더우드가 블렌딩 된 ‘바이탈라이징 리츄얼 미스트 로즈마리 & 시더우드’는 푸른 녹음을 연상시킵니다. 남녀 모두 좋아하는 중성적인 향으로 시원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특히 워터리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임브레이스 리츄얼 미스트 네롤리 & 패츌리'는 딥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플로럴한 네롤리를 시작으로 수분을 짙게 머금은 흙 향으로 마무리 됩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임브레이스 특유의 깊이감과 차분함이 은은하게 맴돕니다. 바이탈라이징 리츄얼 살랑이는 바람이 부는 여름 오후와 같다면, 임스레이스 리츄얼은 시원하게 쏟아진 여름비 사이로 풍기는 흙내음을 닮았습니다. 




싱그러운 여름날을 위한 향기 레이어링


외출 전, 샤워 후, 일상에서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 충분히 흔들어 몸에 뿌려 사용하세요. 아로마티카 리츄얼 미스트는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텍스쳐로 피부에 포근하게 스며듭니다. 인공 향료가 아닌 자연 원료의 향을 그대로 담아 본인이 가진 고유의 살냄새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수시로 뿌려 사용하면 은은한 잔향이 매력적이랍니다. 

 

매일 같은 향을 쓰는 게 지겹게 느껴질 땐 레이어링을 시도해보세요. 비슷한 계열의 향을 섞는 것보다 다른 계열의 향을 레이어링 했을 때 풍부하고 나만의 시그니쳐 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뜻한 임브레이스와 시원한 바이탈라이징 리츄얼 미스트를 함께 레이어링 해보세요. 시원하면서도 오묘한 향을 느껴질 거에요. 무거운 향을 먼저 옷자락이나 발목에 사용하고, 가벼운 향은 목덜미나 손목에 뿌려보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