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아로마티카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제품을 못 받았어요.

2021-02-16

아****

첨부파일

1. 송장 확인 방법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CJ대한통운 송장 클릭 > 송장 확인


2. 주소를 잘못 기재한 경우


1) MY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 정보 주소 확인

2) 주소를 잘못 기재했을 시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에 회수 및 재배송 요청


3. 주소를 맞게 입력했으나 제품 미수령


1) MY > 주문내역 > CJ대한통운 송장 클릭 > 송장 확인 > 택배 기사 번호 연락하여 배송 확인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1600-3689 아로마티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제품을 못 받았어요.
작성자 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1

1. 송장 확인 방법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CJ대한통운 송장 클릭 > 송장 확인


2. 주소를 잘못 기재한 경우


1) MY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 정보 주소 확인

2) 주소를 잘못 기재했을 시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에 회수 및 재배송 요청


3. 주소를 맞게 입력했으나 제품 미수령


1) MY > 주문내역 > CJ대한통운 송장 클릭 > 송장 확인 > 택배 기사 번호 연락하여 배송 확인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1600-3689 아로마티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