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아로마티카 & 라이프

아로마티카 & 라이프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아로마티카의 진정성

게시판 상세

지속가능한 노력

2021-01-28

에너지 절감 스마트 공장


아로마티카는 전력소비를 최소화하고, 에너지 재활용률을 높이는 에너지 세이빙 스마트 공장을 완공하였습니다. 또한, 냉각과 난방 등은 외기온도에서 얻어지는 에너지를 활용하는 환경 친화적 에너지 발생을 통해 탄소배출량 절감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환경 보호 캠페인


아로마티카는 해양 생태계를 파괴하는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에틸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와 ‘실리콘’을 전면 배제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만을 제조합니다. 환경운동연합이 제안한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 ZERO 캠페인’ 동참 하여 해양 생태계 및 환경을 보호합니다.




지속 가능한 제품


아로마티카는 단순히 오늘의 편리한 사용을 위한 제품을 만들지 않습니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옥수수 유래 식물성 수지로 칫솔을 만들고 주요 제품의 리필 상품을 출시하는 등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아로마티카는 공급업체를 선정할 때 조차 사회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합니다. 아로마티카의 에센셜 오일 공급업체 파트너사는 환경보호 및 공정한 거래를실천하며 우리의 미션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환경을 위한 노력


아로마티카의 파트너사는 자체 발생된 폐기물 99.9%를 회수하며, 이 중 50% 이상을 재활용합니다. 16만 유로 이상의 기금을 투자해 프랑스 주요 지역의 수질 관리에 힘쓰며, 재생 종이를 사용하거나 지속적으로 관리 가능한 숲에서 생산된 종이를 사용하며 매년 8% 이상의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책임 경영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서는 환경을 위한 노력 못지 않게 책임 경영이 중요합니다. 아로마티카의 파트너사는 36개국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를 구입 및 개발하며, 현지 농장과의 공정 거래를 위해 생산자와 직원에게 기술 지원 및 교육을 체계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