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아로마티카 & 라이프

아로마티카 & 라이프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아로마티카의 진정성

게시판 상세

[아로마티카 앤 라이프] 숨쉬듯이 테라피: ESSENTIAL

2023-05-30

숨쉬듯이 테라피: ESSENTIAL

봄날의 하루가 아로마티카 에센셜 오일로 완성된다.


우리는 늘 호흡하고 있지만, 그걸 매 순간 의식하지는 않죠. 숨쉬기는 삶을 지탱하는 기본적인 움직임으로, 들이쉬는 숨에 산소로 유기물을 분배하여 에너지를 얻고 내쉬는 숨에 이산화탄소와 노폐물을 배출합니다. 숨쉬기도 운동이라는 말을 농담처럼 하지만 호흡에 신경 쓰는 것으로 하나의 건강 루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인간의 가장 본능적인 리츄얼은 바로 호흡일지도요.


‘아로마테라피(Aromatherapy)’는 호흡하기 좋은 방법입니다. 직역하자면 향기 치유. 식물의 꽃잎이나 잎, 줄기, 뿌리 등에서 추출해 만든 에센셜 오일에서 에너지를 얻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아로마테라피 레시피를 통해 찬찬히 호흡에 집중해보세요. 생명력이 강한 식물 본연의 향에 의지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일러스트: 곽명주>


① 맑고 건강한 에너지 센트럴라이징 시너지 오일

나른한 사무실에서의 오후, 손바닥에 센트럴라이징 시너지 오일 한방울을 떨어뜨려 열감이 느껴질 때까지 비벼주세요. 깊이 숨을 들이마시며 향을 충분히 느껴보세요. 남은 향으로 목뒤를 쓸어내리면 상쾌하게 기분 전환시켜줍니다.

 

② 몸과 마음의 균형 프랑킨센스 에센셜 오일

척박한 땅에서 자라난 유향나무의 에너지가 담겨 있는 프랑킨센스 에센셜오일*을 샐러드 드레싱에 2~3방울을 첨가해보세요. 시원하고 알싸한 풍미가 더해진 신선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집중력이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③ 일상을 활기차게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

로즈마리 향은 흐려진 정신을 깨우는 데 도움을 줍니다. 기운이 없고 늘어지는 날, 하루를 마무리하며 로즈 마리 에센셜 오일 5방울을 욕조에 떨어뜨려보세요. 향기와 함께하는 반신욕으로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채울 수 있습니다.


*아로마티카의 에센셜 오일은 식용 등급의 오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식용등급의 오일은 에센셜 오일에 한하며 시너지 오일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아로마티카 앤 라이프 매거진이란?]

지속가능성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아로마티카만의 브랜드 철학 및 히스토리를 다양한 주제를 통해 일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흥미롭게 소개하는 브랜드 매거진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