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아티클

아티클

아티클

게시판 상세

[AROMATICA_WITH_YOU] 아로마티카를 고집하는 피부관리사 지민 님

2020-05-28

▲ 아로마티카의 공병을 화병으로 활용하는 지민 님



지민님의 소개를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10년 넘게 아로마티카를 믿고 사용해온 세 아이의 엄마이자 피부 관리사인 천지연입니다. 현재 저는 1인 피부관리샵을 운영 중인데요, 모든 관리 프로그램에 아로마티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아로마티카 제품을 선택하신 이유가 있을까요?


처음 아로마티카를 알게 된 건 오랜 직장생활을 해오던 에스테틱 사업부에서 일하면서 였어요. 수입 아로마테라피 화장품이 각광받던 때라 ‘국내에서 아로마테라피 제품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딱! 아로마티카 제품이 눈에 띄더라고요. 그렇게 아로마티카의 초창기 소비자로써, 지금은 피부 관리사로써 함께하고 있습니다.



▲ 실제 피부관리샵에서 사용되고 있는 아로마티카 제품들



피부 관리샵에서 아로마티카 제품을 중점적으로 사용하시는 이유가 있나요?


샵을 본격적으로 운영하게 되면서, 기존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을 사용하는 방식을 벗어나고 싶었어요. 개인적으로도 아로마 제품을 많이 사용해봤지만, 고가의 제품이라고 해서 큰 효과가 있지는 않더라고요. 가격대나 디자인, 품질면에서 모두 만족할 효과를 경험한 건 아로마티카 뿐이었어요. 무엇보다 피부 관리실에서 가장 중요한 건 고객의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케어를 받은 뒤에 트러블이 나지 않아야 해요. 아로마티카 제품을 사용한 뒤부터 고객 클레임이 전혀 없어 만족하고 있어요!



▲ 티트리 라인으로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관리



아로마티카 제품으로 어떻게 관리가 들어가나요?


아로마티카의 제품군이 워낙 다양해 고객들의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적용하고 있어요. 예를 들어, 기초 케어가 들어갈 때에는 로즈마리 토너를 충분히 피부에 적셔주는 것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있어요. 다음 ‘매뉴얼 테크닉’을 진행할 때 컴포팅 칼렌듈라 디콕션 쥬시크림과 페이셜 오일을 사용하고 있고요. 아로마티카 제품은 특히 예민한 피부와 여드름이 고민인 고객들에게 ‘진정 관리’로 추천하고 있어요. 여드름 피부의 경우 건드리기만 하더라도 빨갛게 달아오르기도 하고, 동시에 민감하면서 건조하기까지 한 분도 있어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물어보면, 대부분 유명한 브랜드 제품이더라고요. 기능성 제품을 쓰더라도 막상 본인 피부와 맞지 않아 역효과가 난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아로마티카 제품으로 트러블 관리를 했을 때, 고객분들이 만족도를 크게 느끼시더라고요.



샵에서 아로마티카를 처음 접한 고객들도 있을 것 같아요.


네, 관리를 받으신 뒤에 아로마티카의 팬이 된 고객 분들도 있어요. 한 분은 예민한 피부가 고민인 20대 여성이었는데, 민감 피부 관리를 받으신 뒤에 아로마티카 제품을 굉장히 많이 구입하셨다고 하더라고요. VVIP 고객이 됐다고 자랑하시더라고요(웃음). 또 다른 한 분은 30대 후반의 고객이었는데, 고가 화장품을 쓰시고 피부가 급격하게 나빠져 찾아오셨어요. 관리 후 아로마티카 제품을 알게 되셨고, 늘 어떤 제품을 구매하면 좋을지 물어보세요. 아로마티카 제품으로 단골 고객이 생기고, 약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 관리를 통해 건강해지는 걸 볼 때마다 뿌듯해요.



▲ 10년 넘게 아로마티카를 믿고 활용해주신 지연 고객님



지민님만의 아로마티카 활용 꿀팁을 알려주세요


정말 예민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알로에 베라 젤과 호호바 오일을 섞는 조합을 추천해요! 천연 에센셜 오일이라 부드럽게 마사지가 가능하고, 기초 베이스 역할도 탄탄히 해준답니다. 얼굴을 관리한 뒤, 저는 고객들의 그날의 기분에 따라 아로마티카 바디 오일 3종(라벤더, 페퍼민트, 주니퍼베리)으로 어깨 마사지를 해드리고 있어요. 기분 좋은 아로마테라피로 관리를 마무리할 수 있어요. 또 하나의 꿀팁은 아로마티카 롤온이에요. 비염이 있을 때에는 코 밑에 롤온을 바르기도 하고, 관리가 끝나면 항상 귀밑부터 시작해 어깨라인까지 쭉 발라 따뜻한 타올을 목 뒤에 대면 정말 시원해요!



▲ 동탄에 위치한 지민 님의 1인 피부관리샵



아로마티카의 오랜 고객으로써, 아로마티카의 최근 행보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로마티카 SNS는 꼭 보고 있어요. 최근 진행했던 고객 설문부터 지속가능한 캠페인, 친환경적인 제품 리뉴얼, 분리수거 강연 등 모두 지켜봤답니다. 항상 느끼는 점은 힘들더라도 좁은 길을 가는 브랜드를 응원하고 싶어요. 사실 사업자 입장에서는 회사들이 어느 정도 이목을 끌기 위해서, 또는 이윤 추구를 위해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이 다 보이거든요. 그런 점에서 아로마티카는 실속 보다는 실의를 추구하는 것으로 보여요. 저 또한 아로마티카의 철학과 진정성을 믿기에 가치 있는 소비로 보탬이 되고 싶어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