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EVENT

EVENT

이벤트 게시판

게시판 상세

[12월] 베스트 리뷰 선정 발표

2022-07-07

안녕하세요. 

아로마티카입니다. 


올 해 마지막 12월까지 정성스러운 리뷰를 작성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분들 중 3분을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하여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해드렸습니다. 


적립금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 

새로운 시작 1월에도 아로마티카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1) ** 고객님 (작성자 ID : 2577862234@k) 슬립타이트 필로우 미스트 100ML 리뷰가 선정되었습니다.




겨울 시작되면서 이상하게 잠을 잘 못 자고 있어요. 잠드는 것도 전보다 오래 걸리고 잠이 들고나서도 계속 깨고. 그러다 일어나야할 시간 되면 너무너무 피곤해서 눈이 안떠지고ㅜㅠ 너무 악순환 반복이라 혹시나 도움이 될까해서 구매했어요! 마침 딱 세일 중이어서 운명의 데스티니였음ㅋㅋㅋ

배송 받자마자 일단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용량 확인도 안하고 그냥 바로 주문했는데 꽤나 크고 유리병이라 묵직해요.

그냥 공기 중에 뿌려봤을 때는 라벤더향만 강하게 나더라구요. 원래 이런 향기 제품은 최소 48시간 가만히 놔둬야 배송 중 흔들렸던 상태가 안정되서 제대로된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어디선가 주워들었는데! 이틀 기다려볼까 했지만 저는 참을성이 없으므로 일단 가만히 뒀다가 밤에 자기 직전에 다시 사용해봤어요.

(아 지금 상품페이지 다시 보니 섞어서 두 층이 섞이게 한 다음 뿌리라네요!! 우리 모두 흔들어 뿌립시다)

제 피부가 사실 민감성이고 향료 성분(리모넨, 리날룰, 제라니올 같은 애들이요!) 알러지가 있어요. 그래서 천연아로마오일 들어간 제품은 피부에 안 쓰거든요. 걱정하긴 했는데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베개 보다는 이불 겉단 아래쪽으로 뿌리면 괜찮을 것 같아요. 쓸 때도 그렇게 했구요!

처음 뿌렸을 때랑은 다르게 약간의 달큰한 향이 올라왓어요. 노트에 적힌 향 중에 저는 라벤더 말고는 다 몰라서ㅋㅋ 그게 무슨 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사탕의 달큰함이 아니고 뭔가 허브인데 달큰한 허브풀향의 냄새에요. 뭔가... 발리 이런데가면 날 것 같은? (발리안가봄)

라벤더향은 기본으로 깔리고 그 달큰함과 뭔가 소나무숲의 청량함도 느껴지는데 추운 향이 아니고 온화해요. 흔히 표현하는 마사지샵, 스파에서 나는 향이 이런걸까요? (역시나안가봄)

확실히 몸이 좀 차분해진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중간에 깨지 않고 양질의 잠을 잤느냐. 그건 아니에요. 애초에 그 부분을 기대했다기 보단 아 그냥 좀 자기 전에 노곤노곤하고 싶다, 라는 마음에서 산게 크기 때문에 전 만족스러워요.

아! 그리고 지속력은 생각보다 길었어요! 향수만큼은 아니어도 꽤나 은은하게 지속돼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도 이불정리하고 괜히 두어번 침대에 뿌렸는데 지금 두시간 조금 더 지났는데 아직도 향이 은은하게 나요 방에서ㅋㅋㅋ 처음 뿌렸을 땐 거실에서도 나더라구요








2)김** 고객님 (작성자 ID : 2518288922@k) 슬립타이트 필로우 미스트 100ML 관련 리뷰가 선정되었습니다.



평소에 아로마티카 성분 좋아서 워시부터 샴푸 스킨까지 아로마티카 제품 사용하고 있어요 :)

필로우 미스트 신제품 나와서 너무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ㅎㅎ

✔️향 : 처음 딱 뿌리면 상큼한? 향이나요 시트러스 느낌..? 그리고 점차 라벤더 향이 나면서 안정감이 드는 향이 찾아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우드 향이 너무 가볍지않게 무게감을 주는 향으로 마무리가 되어 너무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향이었어요!💚 평소에 서렌 바디워시 로션 사용하는데, 우드 향과 조합되니까 너무너무 좋네요 ㅠㅠ 역시 향은..아로마티카 너무 좋아요..!

✔️지속력 : 우선 2번 정도 침구류에 뿌려주면 방안에 향이 가득해져요! 근데 아쉬운건 엄청 오래가지는 않아요. 한...1시간-2시간정도? 유지되는 것 같아요. 몸에 유해한 합성향이 아니라서 지속력은 조금 아쉽지만 건강에 좋으니 만족합니다! 분사하는 횟수는 2번이 적당한거같아요. 2번 정도 뿌리면 방안에 라벤더 향이 가득차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분사력 : 분사력이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가끔 덩어리?로 뿌려질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골고루 뿌려질 수 있도록 멀리서 뿌려 사용하고 있어요!

✔️효과 : 필로우 미스트인만큼 정말 잠이 솔솔오는가! 이게 제일 중요하겠죠? 우선 사용한지 얼마 안되어서 정확하진 않지만 필로우 미스트를 사용했을때 조금 더 안정감있게 숙면하는거같아요! 아무래도 라벤더 향이 안정감을 주는 향이다보니까 편안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ㅎㅎ 계속 쓰다가 안쓰면 갑자기 불면증이 오는거 아닌가하는 걱정이 드네요 😄😄

✔️총평 : 제가 다양한 필로우 미스트를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향에서는 압도적으로 안정감과 편안함을 줘서 사용한 것 중에는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합성향이 아닌 점이 가장 좋은 장점인거같아요!! 앞으로도 이런 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

저의 숙면을 도와주는 아로마티카 필로우 미스트 추천합니다 👍💚







3) ** 고객님 (작성자 ID : eyeswell) 리츄얼 헤어오일 자스민 & 베티버 50ML 리뷰가 선정되었습니다.



곱슬머리에 염색 손상모발이고, 머리카락이 가늘고 잘 끊어져 부스스함이 항상 고민인 헤어의 소유자입니다.

국내외 브랜드를 포함하여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헤어에센스 등 20여 종류는 사용해봤어요. 아로마티카의 헤어케어 라인을 사용하고 만족도가 높아 다른 헤어 제품군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리츄얼과 베티버라는 단어만으로 꼭 써보고 싶었답니다.

그 동안 사용해오던 헤어 에센스들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식물유래 오일에 무실리콘이라는 점이 쓰면서도 헤어의 보이는 것 뿐만 아니라, 모발의 건강함까지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었고, 유리병에 담겨있어 제품 자체의 보호와 관리의 용이함함, 한 방울 만으로도 어깨 길이의 머리에 충분히 도포할 수 있는 퍼짐과 리치함이 있었습니다. 특히, 풀펌핑이 아니어도 손바닥에 새끼 손톱만큼 덜어 손바닥으로 비벼 머리에 잘 도포될 만큼 묽지만 모발에서의 발림성도 좋아 편리했습니다.

향도 중요하게 생각하는점 인데 아로마테라피 맛집 답게 '자스민 차를 마시며 숲 속을 걷는 것' 같은 은은한 풀향이 따스하고 포근하게 맴돕니다. 헤어 미스트를 따로 뿌리지 않아도 우디하고 허브향을 좋아하는 분들께서 좋아할 만한 향입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저녁에 퇴근할 때까지 부스스한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해주는데 큰 역할을 해주고, 사용하지 않았을 때와 비교해서 모발에 더욱 윤기가 나게 합니다. 단, 머리숱이 많지 않으시고, 직모이신 분들은 초반에 양 조절에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택배를 받고 제품을 열었을 때, 제품을 꺼내기 좋도록 제품상자 입구에 절개선이 있던 세심함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함께 배송되었던 우든브러쉬도 휴대성이 좋아서 짝궁템이 되었네요.아로마티카 덕분에 제품명 그대로 건강한 헤어 리츄얼이 생겨서 삶의 질이 상승되었습니다! 좋은 것은 함께, 모두 누려보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