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1600-3689


월-금 9:30~17:3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기업 1600-3689-00

신한 140-011-695625

국민 270901-04-205612

우리 1005-803-164531

하나 347-910015-52004

예금주 (주)아로마티카

  • FAQ

  • 아로마티카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71 제품관련

제품이 저에게 맞지 않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로마티카 2018-03-12 14:11:33 700 0 0점
70 제품관련

샴푸 제품 펌핑기가 안열려요!
아로마티카 2018-03-12 11:56:41 439 0 0점
69 제품관련

로즈 앱솔루트 라인 색상이 달라졌어요!
아로마티카 2018-03-12 11:55:36 395 0 0점
68 제품관련

피부 타입별 제품 추천해주세요!
아로마티카 2018-03-12 11:37:44 431 0 0점
67 제품관련

샴푸가 약산성인지 알칼리성인지 궁금해요!
아로마티카 2018-03-12 11:25:00 484 0 0점
66 제품관련

제품이 얼어서 왔는데 사용해도 되나요?
아로마티카 2018-03-12 11:19:04 360 0 0점
65 제품관련

비건 제품(식물 성분 제품)을 찾고있어요!
아로마티카 2018-03-12 11:11:42 351 0 0점
64 제품관련

제리스베이비는 신생아도 사용가능한가요?
아로마티카 2018-03-12 11:05:18 346 0 0점
63 기타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을까요?
아로마티카 2018-03-09 19:17:35 378 0 0점
62 기타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은 몇시부터 몇시인가요?
아로마티카 2018-03-09 19:16:16 379 0 0점
61 기타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고 싶은데,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아로마티카 2018-03-09 19:15:20 443 0 0점
60 사은품/포인트/쿠폰

포인트 사용한도가 있나요?
아로마티카 2018-03-09 19:12:09 387 0 0점
59 사은품/포인트/쿠폰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얼마예요?
아로마티카 2018-03-09 19:11:40 392 0 0점
58 사은품/포인트/쿠폰

상품 리뷰를 썼는데 포인트 적립이 안됐어요!
아로마티카 2018-03-09 19:10:03 377 0 0점
57 주문/결제

카드 결제했는데 현금으로 환불받을 수 있어요?
아로마티카 2018-03-09 19:03:58 370 0 0점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