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로마티카 기획자라면??
2019-08-07
아로마티카
첨부파일
반갑습니다 고객님
불편함에도 지속적으로 아로마티카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리뉴얼과 단종을 결정할때 늘 해당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안내 가이드를 하고 있으나,
조금 더 잘 안내 될 수 있도록 방안으로 모색해 보겠습니다.
클렌징 무스는 원료 수급문제로 인해 솔드아웃이 지속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클렌징 무스에서 업그레이드 하여 예민한 피부도 사용가능한 무스타입의 클렌징 제품이 11월 목표로 개발 중이오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아로마티카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클렌징 무스 솔드아웃 기간이 너무 길어져 속상하네요..
지금까지 간혹 갑자기 제품생산을 중단하는 경우를 몇 번 경험한지라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늘 재고를 몇 개 가지고 있는 관계로 당장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고정 고객으로서는 또? 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대체 상품이 나온다곤 하지만 그 공백 기간이 무려 한 달 정도가 지나고...
가끔 제품 업그레이드의 이유로 갑자기 판매 중단하기도 하는데 그럴 때마다 그 제품만 사용하는 고객으로서는 난처하기 이를 때 없습니다.
미리 공지를 준다거나 대체 상품이 나올 때까지 판매를 진행한다거나 그럴 수는 없는 건가요?
갑자기 이렇게 상품을 사용할 수 없게 하는 시스템은 문제가 있는 건 아닌가요?ㅠㅠ
늘 아로마티카 제품만 사용하는 고객으로서 속상하고 작은 배려의 부재가 아쉬워 글을 남깁니다.
번창하시고 늘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