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로마티카 기획자라면??
2018-05-10
조지****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몇 년째 아로마티카 제품을 애용하고 있는 소비자입니다.
아로마티카에서는 할인 행사를 자주 하는 편이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정가 보다는 할인할 때 맞춰서 많이 쟁여두게 됩니다.
그리고 저 같은 소비자가 상당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존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보고 짧은 텀 안에 구매하는 횟수가 잦다면
(즉.. 고객들이 할인행사때 한꺼번에 구매해서 쟁여놓는 패턴을 확인한다면)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만들어보시는 건 어떤가요.
* My 화장대(가칭) : 이벤트 기간에 맞추어 구매 및 결제까지 모두 진행/ 내 화장대에 보관.
그 후, 예를 들어 6개월까지 보관 가능하다고 하면 그 안에 구매한 물품을 모아서 마지막 구매시/ 지정일자 등(좀더 고민해볼 필요) 발송 서비스.
이점은.. 대충 다음과 같을 듯 합니다.
- 회사측: 수익이 그 시점에 실현됨. 배송비용(박스, 택배비 등) 절감, 사전 수요파악 가능(생산에 반영)
- 고객측: 고객에게 어드밴티지로.. 최신의 제조일자 제품을 발송. 즉 예를들어 6개월 전에 구매/결제한 제품이라도
현 시점에서 최신 제품을 발송해줌.
- 환경차원: 이것 때문에.. 여기에 올리게 된 것인데.. 불필요한 쓰레기(박스, 비닐포장 등 패키지)를 최소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