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shampoo
작성자 오**** (ip:)
  • 작성일 2019-08-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전 아로마티카의 오랜 고객 입니다.

궁금한게 있어 글 남깁니다.

비오틴 샴푸를 11번가에서 구입했지만 품절로 아직 제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곳이 좀 더 저렴해서 였죠.

정말 품절일까 싶어 홈페이지에 접속 했더니 품절은 커녕 판매 중 이군요.

이 배신감은 뭘까? 생각끝에 내린 결론은 '계속 배송을 미루어 소비자가 결국은 제 값 주고  홈피를 통해 구입 하게끔 유도 하는구나'였죠.

제 추측이 맞나요?

그렇다면 회원 탈퇴 하고 싶은 마음 입니다.

얼른 11번가에서 주문한 샴푸 보내 주세요.

제기랄........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