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1600-3689


월-금 9:30~17:3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기업 1600-3689-00

신한 140-011-695625

국민 270901-04-205612

우리 1005-803-164531

하나 347-910015-52004

예금주 (주)아로마티카

  • FAQ

  • 아로마티카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이 저에게 맞지 않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아로마티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12 14:11: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3

먼저 제품에 따른 트러블은 대부분의 경우, 제품이 피부에 잘 맞지 않는 것이 아니라 피부의 상태가 나빠지면서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반응일 수도 있으므로 꾸준히 사용 해 보기를 권해드립니다.

피부 트러블로 인해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병원진단서를 첨부한 후 트러블 현상을 기재해 주시면 상담을 통해 반품ㆍ환불해 드립니다.

단, 피부트러블로 인한 반품의 경우는 제품의 이상이 아닌 고객님과의 타입이 맞지 않은 경우이므로 반송택배비 5,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고 보내 주셔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반품 시에는 주문 당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제품과 함께 반납해 주셔야하며, 사은품을 사용하셨을 시에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단, 주의하실 점은 구매하신 후 20일(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 이내여야, 하며 그 기간 중이라면 언제라도 100%환불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