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1600-3689


월-금 9:30~17:3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기업 1600-3689-00

신한 140-011-695625

국민 270901-04-205612

우리 1005-803-164531

하나 347-910015-52004

예금주 (주)아로마티카

  • FAQ

  • 아로마티카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 리뷰를 작성했는데 포인트 적립이 안됐어요!
작성자 아로마티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09 19:10: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59

아로마티카에서는 상품 구매시 사용 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1. 구매 후 30일 이내 작성해야 포인트 적립 가능

2. 아로마티카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경우 포인트 적립 불가

3. 리뷰 작성 후 포인트 적립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3일정도 소요


※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리뷰 작성이나 중복 리뷰 작성, 관련없는 내용들은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