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1600-3689


월-금 9:30~17:3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기업 1600-3689-00

신한 140-011-695625

국민 270901-04-205612

우리 1005-803-164531

하나 347-910015-52004

예금주 (주)아로마티카

  • FAQ

  • 아로마티카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환불 하고싶은데, 배송비 부담해야되나요?
작성자 아로마티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09 19:03: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31

다음과 같은 상황에 따라 배송비 발생 유/무 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 배송비 발생

상품 하자 및 판매자 과실 : 배송비 발생 X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해당 주문내역 선택 후 > 교환/반품/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 와 같은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1)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
2) 상품을 사용한 경우
3) 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4)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회수 중 상품이 훼손된 경우


펌프 불량 및 제품 누수로 인한 교환/ 반품/ 환불은 1600-3689 고객센터 및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절차에 따라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D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