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1600-3689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기업 1600-3689-00

신한 140-011-695625

국민 270901-04-205612

우리 1005-803-164531

하나 347-910015-52004

예금주 (주)아로마티카

  • 나도 기획자

  • 내가 아로마티카 기획자라면??
게시판 상세
제목 아쉽네요..
작성자 김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아로마티카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클렌징 무스 솔드아웃 기간이 너무 길어져 속상하네요..

지금까지 간혹 갑자기 제품생산을 중단하는 경우를 몇 번 경험한지라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늘 재고를 몇 개 가지고 있는 관계로 당장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고정 고객으로서는 또? 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대체 상품이 나온다곤 하지만 그 공백 기간이 무려 한 달 정도가 지나고...

가끔 제품 업그레이드의 이유로 갑자기 판매 중단하기도 하는데 그럴 때마다 그 제품만 사용하는 고객으로서는 난처하기 이를 때 없습니다.

미리 공지를 준다거나 대체 상품이 나올 때까지 판매를 진행한다거나 그럴 수는 없는 건가요?

갑자기 이렇게 상품을 사용할 수 없게 하는 시스템은 문제가 있는 건 아닌가요?ㅠㅠ

늘 아로마티카 제품만 사용하는 고객으로서 속상하고 작은 배려의 부재가 아쉬워 글을 남깁니다.

번창하시고 늘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