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1600-3689


월-금 9:30~17:3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기업 1600-3689-00

신한 140-011-695625

국민 270901-04-205612

우리 1005-803-164531

하나 347-910015-52004

예금주 (주)아로마티카

  • 물 만난 피부💦토너 소확행 뷰티 가이드애프터 썬케어 🍉기획전  
  •  
  •  
  • 나도 기획자

  • 내가 아로마티카 기획자라면??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은 아니고.. 물류 관련 아이디어
작성자 조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5-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5

안녕하세요.

몇 년째 아로마티카 제품을 애용하고 있는 소비자입니다.


아로마티카에서는 할인 행사를 자주 하는 편이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정가 보다는 할인할 때 맞춰서 많이 쟁여두게 됩니다.

그리고 저 같은 소비자가 상당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존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보고 짧은 텀 안에 구매하는 횟수가 잦다면

(즉.. 고객들이 할인행사때 한꺼번에 구매해서 쟁여놓는 패턴을 확인한다면)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만들어보시는 건 어떤가요.


* My 화장대(가칭) : 이벤트 기간에 맞추어 구매 및 결제까지 모두 진행/ 내 화장대에 보관.

그 후, 예를 들어 6개월까지 보관 가능하다고 하면 그 안에 구매한 물품을 모아서 마지막 구매시/ 지정일자 등(좀더 고민해볼 필요) 발송 서비스.


이점은.. 대충 다음과 같을 듯 합니다.


- 회사측: 수익이 그 시점에 실현됨. 배송비용(박스, 택배비 등) 절감, 사전 수요파악 가능(생산에 반영)

- 고객측: 고객에게 어드밴티지로.. 최신의 제조일자 제품을 발송. 즉 예를들어 6개월 전에 구매/결제한 제품이라도

             현 시점에서 최신 제품을 발송해줌.

- 환경차원: 이것 때문에.. 여기에 올리게 된 것인데.. 불필요한 쓰레기(박스, 비닐포장 등 패키지)를 최소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